이비카드, ‘모바일캐시비 후불형 서비스’ 카드사 대폭 확대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8-11-01 16:17:50 댓글 0
국민, 삼성, 하나카드까지 확대...고객혜택 이벤트 진행

롯데카드 이용객뿐 아니라 국민, 삼성, 하나카드 이용객들도 ‘모바일캐시비 후불형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교통카드 모바일캐시비를 운영하는 이비카드는 모바일캐시비 후불형 서비스를 기존 롯데카드사에서 국민, 삼성, 하나, 롯데 등 4개 카드사로 대폭 확대했으며 이를 기념하여 고객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모바일캐시비 후불형 서비스 등록 후 5000원 이상 사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국민카드 사용자는 KB포인트리 5000점, 삼성카드 사용자는 3000원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선·후불 모바일캐시비 사용자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로 롯데시네마 모바일앱 및 홈페이지에서 모바일캐시비로 처음 결제한 고객에게 L.POINT 4000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최초 1회만 참여할 수 있으며 엘포인트는 12월 14일 일괄 적립된다.

모바일캐시비 후불형 서비스는 대중교통 및 편의점 등에서 사용한 금액만큼 후불 청구되는 서비스로, 별도 선불 충전없이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특히 기존 선불 충전시 발생했던 온라인 충전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아 대중교통 이용객들의 교통비 부담이 크게 감소될 것으로 기대된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