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 DSLR 카메라 초보자 위한 특강 개최

손진석 기자 발행일 2018-11-07 12:39:35 댓글 0
다음달 DSLR 카메라 입문자 대상 카메라 기초 활용법, 인물사진 촬영 노하우 강좌 실시

니콘이미징코리아는 다음 달 4일부터 20일까지 약 3주간 신세계백화점 문화센터와 함께 DSLR 카메라 초보자를 위한 특강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의는 DSLR 카메라 입문자들이 카메라 사용법과 사진 촬영 노하우를 단기간에 집중적으로 배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지난 9월 진행된 가을학기 이후 추가 강좌 개설 요청이 많았던 신세계백화점 대구점과 센텀시티점에서 저녁 시간대에 80여 분간 진행된다.


강좌 주제는 ‘니콘 DSLR 속성 마스터’와 ‘인생샷 레시피’ 두 가지다. 먼저, 니콘 DSLR 속성 마스터에서는 니콘 DSLR 카메라의 조작법부터 초점 맞추기, 노출 조정과 같은 사진 촬영에 필요한 기초 활용법을 배울 수 있다. 인생샷 레시피 강의에서는 카메라와 사진에 대한 기본 개념을 바탕으로 멋진 인물사진을 완성할 수 있는 촬영 노하우를 전수한다.


참여를 원할 경우 ‘신세계 아카데미’ 홈페이지에 접속해 로그인한 후, 수강을 원하는 점포와 강좌를 찾아 신청하면 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정해환 영업마케팅 본부장은 “수강생분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지난 가을에 이어 겨울학기에도 신세계 문화센터 내 특강을 개설하게 됐다”며 “카메라의 활용도가 특히 높아지는 연말연시를 앞두고 카메라와 사진에 대한 기초 실력을 다지고자 하는 분들의 많은 참여가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