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티볼리 쇼핑몰과 공동 마케팅 펼쳐

손진석 기자 발행일 2018-11-09 20:22:25 댓글 0

쌍용차 티볼리가 인기 쇼핑몰과 협력해 공동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전체 구매 중 여성 고객이 60%를 상회하는 티볼리 브랜드는 명실상부한 여성들의 My 1stSUV로 자리매김했다. 쌍용차는 2039 여성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인기 여성 패션 쇼핑몰 모코블링과 공동 마케팅 활동으로 더욱 다양한 만족과 혜택을 선사 할 예정이다.


첫 번째, 올 연말까지 모코블링에서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19 티볼리 아머(TX A/T, 1명)를 선물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40만원 이상/모코블링 상품권(20만원, 5명) ▲30만원 이상/모코블링 상품권(10만원, 10명) ▲20만원 이상/스타벅스 커피교환권(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월 18일이다. 이벤트 기간 내 스마트폰 메신저 카카오톡을 통해 티볼리 구매혜택을 공유하고 티볼리 브랜드(아머&에어) 신차를 구매하면 모코블링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쿠폰을 전원 제공한다.


쌍용차는 연말까지 아듀 2018 세일페스타를 시행하고 티볼리 브랜드 일부 모델을 최대 230만원 할인해 준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