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연탄 배달 환경봉사활동

최성애 기자 발행일 2018-11-26 10:37:18 댓글 0
노동조합 창립 31주년을 맞아 노.사 화합과 발전 차원에서 사랑의 연탄 3,000장 배달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사장 김경호)는 지난 23일 노동조합 창립 31주년을 축하하고 함께하자는 의미에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에 나섰다고 밝혔다.


▲ 김경호사장과 조합장과 같이 연탄기부 기념사진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노동조합(이하 ‘노동조합’, 위원장 송태섭) 창립 31주년을 맞아 노․사 화합과 발전을 위하여 봉사활동에는 김경호 사장과 송태섭 위원장 등 노‧사 합동 110여명이 참여했으며, 김경호 사장을 비롯한 봉사활동 참여자들은 공사 본연의 역할과 더불어 지역사회에서 어려운 이웃을 돕는 사회적 책임에 대하여 되돌아보는 계기가 되었다.


▲ 환경봉사줄거움

공사는 이번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를 통해 서울시 강남구 구룡마을(7b 구역)15가구를 대상으로 가구당 200장 총 3,000장의 연탄을 배달했다.


서울특별시농수산식품공사의 노․사화합과 지역사회공헌을 위하여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봉사활동에서 노․사가 함께하면서, 허심탄회한 스킨십으로 상호 협력적이고 생산적인 방향을 모색하였다는 평가다.


▲ 환경연탐나눔봉사후 기념사진

김경호 사장은 오늘 “사랑의 연탄배달”을 시작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사회적 책임의 의무가 있는 곳은 노․사가 함께 시간과 공간을 가리지 않고 적극적으로 나서겠다“고 밝혔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