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배터리, ‘2018 소비자 선정 스타브랜드 대상’ 수상

손진석 기자 발행일 2018-12-18 08:51:20 댓글 0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위한 탁월한 성능, 내구성, 안전성 갖춘 최고의 배터리 제품 선보여
▲ 보쉬가 지난 13일 서울 중구 소재 밀레니엄 서울 힐튼 호텔에서 개최된 ‘2018 소비자 선정 스타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자동차 배터리 부문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

탁월한 성능, 내구성, 안전성을 갖춘 보쉬 배터리가 소비자 평가 최고점을 받아 2017년에 이어 2년 연속 자동차 배터리 부문 최고의 브랜드로 인정받았다.


보쉬가 지난 13일 서울 중구 소재 밀레니엄 서울 힐튼 호텔에서 개최된 ‘2018 소비자 선정 스타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자동차 배터리 부문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


‘소비자 선정 스타브랜드 대상’은 매경미디어그룹이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며 소비자 리서치와 온라인 리서치 조사 결과 및 각 분야 전문가들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는 1922년 배터리 시장에 진출한 이후 승용차용 배터리부터 상용차용 배터리까지 전 세계 자동차 시장에 혁신적인 제품들을 공급하고 있다.


로버트보쉬코리아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가 국내 시장에 선보이고 있는 배터리 제품은 소형 승용차부터 상용차까지 모든 차량에 적용 가능한 SM 메가파워 배터리, AMS 발전제어 시스템 적용 차량 및 하이 퍼포먼스 차량을 위한 하이테크 실버 AMS 배터리, 스타트-스탑(Start-Stop) 적용 차량을 위한 하이테크 AGM 배터리 총 3종이다.


보쉬 배터리 제품은 모두 100% 무보수 제품이며 모든 차량에 신뢰할 수 있는 탁월한 성능, 내구성, 안전성을 제공한다.


로버트보쉬코리아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는 2년 연속 소비자 선정 스타브랜드 대상 자동차 배터리 부문 최고의 브랜드 선정을 기념해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이달 17일부터 내년 1월 13일까지 4주 동안 릴레이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4주 동안 보쉬 배터리 제품과 관련하여 매주 오픈 되는 릴레이 이벤트에 칭찬 댓글, 보쉬 배터리 제품 인증 댓글, 퀴즈 정답 맞추기로 다양하게 진행된다.


로버트보쉬코리아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의 김철우 상무는 “소비자들의 엄격한 평가를 통해 선정되는 ‘소비자 선정 스타브랜드 대상’에서 자동차 배터리 부문 최고의 브랜드로 2년 연속 선정되어 기쁘다”며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혁신적인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