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괌∙사이판패스 본격 시행

손진석 기자 발행일 2018-12-23 15:24:18 댓글 0
가입만 하면 추가요금 없이 국내 요금제 데이터 그대로 사용 가능
▲ ‘T괌·사이판패스’는 고객이 가입만 하면 괌·사이판에서 추가요금 없이 국내 요금제 데이터, 문자 이용이 가능하고 멤버십 할인도 제공되는 서비스다.

SK텔레콤의 괌·사이판 전용 서비스가 3개월간의 프로모션을 마치고 21일부터 본격 시행에 들어갔다.


‘T괌·사이판패스’는 고객이 가입만 하면 괌·사이판에서 추가요금 없이 국내 요금제 데이터, 문자 이용이 가능하고 멤버십 할인도 제공되는 서비스다.


고객은 'T괌·사이판패스'에 가입만 하면 국내에서 이용 중인 요금제의 기본 제공 데이터를 추가 요금 없이 현지에서 그대로 사용할 수 있으며 T전화 이용 시 국내 및 현지와 무료로 통화도 할 수 있다.


기본 제공량 소진 후에도 인터넷 전화, 모바일 메신저 이용과 지도 검색이 가능한 400Kbps 속도로 계속 사용할 수 있다. 고객은 가입한 국내 요금제에 따라 매일 추가 데이터 1GB를 받을 수도 있다.


예를 들어 국내에서 T플랜 '라지'에 가입해 월 기본 제공 데이터 100GB를 받고 있다면, 괌·사이판에서도 100GB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현지에서 국내 요금제 기본 제공량을 모두 소진 시엔 매일 데이터 1GB가 무료로 제공된다. 추가로 제공한 데이터 1GB까지 모두 소진한 경우에는 400Kbps 속도로 계속 이용할 수 있다.


▲ SK텔레콤은 ‘T괌·사이판패스’ 본격 시행에 맞춰 괌∙사이판 전용 요금제 2종을 선보이며 고객 선택권 확대는 물론 고객 혜택도 강화했다

SK텔레콤은 국내 요금제의 기본 제공량 사용을 원하지 않거나, 가입한 국내 요금제의 기본 제공량이 없는 고객을 위해 10일간 매일 데이터 500MB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일 500MB소진 후에도 400Kbps 속도로 계속 이용할 수 있는 ‘T괌·사이판 5000원’도 신규 선보이며 고객 선택권을 확대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