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A코리아, 매월 셋째 주 ‘지프 카페 데이’ 진행

손진석 기자 발행일 2019-01-10 21:10:01 댓글 0
지프 전 차량 시승 및 각종 엔터테인먼트 제공으로 고객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는 접점 마련

지프(Jeep)가 전국 FCA코리아 공식 전시장에서 이달 19일부터 ‘Jeep Café Day’ 행사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의 자리를 마련했다.


지프는 2019년을 맞이하여 매월 셋째 주 토요일을 ‘Jeep Café Day’로 지정하고, 보다 많은 고객들이 지프의 다양한 모델들을 직접 시승하고 브랜드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전국 17개 전시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Jeep Café Day’에서는 지프 전 차종을 시승해 볼 수 있으며, 푸드 케이터링,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 기념품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국내 고객이 작년에 지프에 보여준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각 모델별로 최대 60개월의 무이자할부 혜택, 월 7만9000원 금융 프로그램 및 7% 재 구매 할인 등 다양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 고객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별 고객할인 프로그램을 이용할 경우, 감각적인 디자인에 동급 최고의 오프로드 성능을 발휘하는 레니게이드는 최대 1200만원이 할인되어 2940만원부터 구매할 수 있으며, 도심형 컴팩트 SUV 컴패스는 최대 600만원이 할인되어 3390만원부터, 그리고 지프의 대형 플래그십 모델인 그랜드 체로키는 최대 860만원이 할인되어 5330만원부터 만나 볼 수 있다. .(개별소비세 인하 적용)


파블로 로쏘 FCA코리아 사장은 “2018년 수입 SUV 판매 랭킹 3위 달성의 원동력이 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친화적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이들이 지프만이 선사하는 특별한 브랜드 경험의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하여, 독보적인 SUV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Jeep Café Day’ 행사는 사전 예약 및 내방 고객에 한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행사 내용과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국 FCA 코리아 공식 전시장에 문의하면 된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