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건설 이봉관 회장 '역대급 프리미엄' 지역주택조합 인기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9-01-10 23:58:17 댓글 0
교통. 쇼핑 . 문화의 중심 입지에 위치한 ‘동대구 밸리 서희스타힐스’ 눈길

최근 단지 인근 1km안에 다양한 생활 인프라가 갖춰져 있는 ‘올인원(All in One)’ 아파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대구시 동구 신천동에 위치하는 ‘동대구 밸리 서희스타힐스’의 인기가 급부상 하고 있다.

아파트 주변에 위치한 생활 인프라가 중요시되는 요즘 트렌드에 따라 인프라 자체로 입주민들의 삶의 질을 결정하기 때문에 수요자 눈높이에 맞는 올인원 아파트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올인원 아파트의 인기는 수도권보다 지방에서 분양하는 아파트일수록 더욱 두드러지게 나타난다.

서희건설의 ‘동대구 밸리 서희스타힐스’는 교통과 교육, 쇼핑 등 생활 인프라가 밀집된 동대구 내에서도 핵심 입지에 조성돼 반경 1Km 안에서 모든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대구 신천동 260-1번지에 들어서는 ‘동대구 밸리 서희스타힐스’는 지하 2층~지상 29층 규모의 총 484가구로 전용 59㎡는 232세대, 전용 84㎡는 252세대다.

대구지하철 1호선 신천역과 KTX 동대구역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더블역세권 입지이며, 신천역은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초역세권 입지이다. KTX 동대구역에는 신세계 복합 쇼핑몰과 동대구복합환승센터가 있어 편의시설 이용도 용이하다.

또한 교육 환경도 뛰어나다. 단지 앞으로 신천초등학교와 동천초등학교가 인접해 있고 인근에 대구중앙중학교, 청구고등학교 등이 위치해 초, 중, 고등학교를 모두 갖추고 있다.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는 것도 인기몰이를 하는 요인 중 하나다. 신천과 수변공원이 산책하기 좋은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신천 둔치 공원도 가까이 위치해 편리하다.

특히 합리적인 분양가도 수요자들의 눈길을 끄는 요소다.

한편, 지역주택조합인 서희건설 ‘동대구 밸리 서희스타힐스’는 현재 약 95%의 토지소유권을 확보한 상황으로, 사업에 가속도가 붙을 전망이다.

일반적으로 지역조합주택사업은 조합원 모집, 주택조합창립총회, 주택조합설립인가신청, 사업계획승인, 착공신고, 사용검사와 입주, 청산과 주택조합해산의 절차로 진행된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