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락시장 온라인몰 에서 설맞이 명절 선물 준비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9-01-18 14:25:54 댓글 0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사장 김경호 )에서 운영하고 있는 온라인쇼핑몰 ‘가락24’는 우리나라 고유명절 설을 맞아 “2019년 설맞이 선물상품 특별 기획전”을 마련했다.



1월 14일 부터 29일 까지 16일간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가락24가 엄선한 200여 품목을 자체 쇼핑몰과 제휴 쇼핑몰(11번가, 쿠팡 등)을 통해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과일, 수산, 축산 등 약 240여개 명절선물 상품을 기획하여 인기상품, 금액대별 상품, MD추천 상품 등 실속형 상품부터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다양하게 구성하여 다가오는 설 명절을 준비하는 합리적인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켰다.



다양한 선물세트 상품뿐 아니라, 인기상품 Best10 할인전, 해피프라이스(반짝세일), 구매금액대별 할인쿠폰 제공 및 사은행사 등 구매회원을 위한 이벤트도 풍성하게 준비하였다.



가락24시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10만원 이하 금액대별 선물 상품으로 구성한 선물세트 모음전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어서 실속 있는 상품을 선호하는 소비자, 특히 ‘청탁금지법’ 적용을 받는 기업 및 단체 고객의 활발한 구매도 기대된다.”며 “향후 ‘가락24’에서는 이번 기획전 이후에도 고객들이 싱싱한 농수축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시즌별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설석호 공사 수출지원팀 팀장은 “설 명절을 맞이하여 소중한 분들에게 드리는 새해 선물을 저렴한 가격에 마련하실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하였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가락24 누리집(홈페이지, www.garak24.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