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2019 F/W남성복 콜라보레이션

최성애 기자 발행일 2019-01-18 14:33:38 댓글 0

베르사체 2019 F/W 남성복 컬렉션이 12일 공개됐다.


포드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롭게 탄생한 베르사체 2019 F/W 남성복 컬렉션은 고정관념에 편견에 도전함으로써 남성복의 경계를 허물고, 기존의 규칙을 깨는 남성성에 대한 아이디어, ‘현대적인 개념의 남성’을 반영했다.


도나텔라 베르사체는 "90년대에는 남자에 대한 특정의 생각이 존재했다. 하지만 오늘날 패션은 극적으로 변했고 이 역시 남자를 명확하게 정의할 수 없다. 모든 것이 변했고 사회는 모든 사람이 그들의 행동뿐만 아니라 그들의 옷으로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더 큰 자유를 허용한다. 이번 컬렉션에서 보여주고 싶었던 것은 패션을 통해 이전에는 가지고 있지 않았던 용기를 얻은 한 남자의 다른 면모들이다. 이를 정의 할 수 있는 단어는 ‘과감함’이다.”라고 말했다.


‘첫 차를 소유하는 기대와 즐거움’에 영감을 받은 이번 베르사체 x 포드 컬렉션은, 가장 소중한 소유물이라 할 수 있는 자동차를 통해 자신의 개성을 발견한 젊은 시절을 회상하는 한정판 컬렉션이다. 특히 플라스틱 바지, 안전핀 디테일이 있는 날카로운 맞춤형 정장, 레이스 디테일을 추가한 니트웨어, 고전적 프린스오브웨일스 바지와 체인 리액션 운동화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었다.


▲ _베르사체 x 포드 2019 FW남성복 콜라보레이션

포드 F-시리즈, 100만대 돌파


포드 F-시리즈가 2018년, 전 세계적으로 107만 5천대가 판매되며 42년 연속 미국 베스트-셀링 트럭으로 자리매김했다.


포드 부사장겸 글로벌 마켓 회장 짐 팔리(Jim Farley)는 “레인저부터 트랜짓까지, 포드는 전 세계 트럭 및 상용차 고객이 자신의 업무를 마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어서 영광이다”며 “F-시리즈는 판매뿐 아니라 기능 및 스마트 기술 측면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F-시리즈는 단일 모델로 오라클(370억 달러), 아메리칸 익스프레스(350억 달러), 베스트 바이(420억 달러)의 수익보다 많은 500억 달러 상당의 매출을 기록했으며(수익 계산을 위해 미국 평균 거래 가격인 46,700달러 사용) 2018년 판매된 포드 F-시리즈 트럭을 줄 세우면, 한 시간에 500마일 이상 비행하는 제트기로 8시간 이상이 걸린다.


F-시리즈 F-150 XL부터 최고급 F-450 슈퍼 듀티 리미티드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 포드 F-시리즈, 2018년 100만대 돌파

반환된 유물로 미시건센트럴역에서 전시회 개최


포드는 현지 시간 18일부터 27일까지 미국 디트로이트 역사 학회(Detroit Historical Society)와 함께 미시건 센트럴역(Michigan Central Station)에서 유물 전시회를 개최한다.


포드는 지난 6월, 105년의 역사를 지닌 미시건 센트럴역을 새로운 모빌리티 캠퍼스의 중심지로 매입한 이후, 메트로 디트로이트 외 인근 거주자들이 30년간 버려진 미시건 센트럴역에서 채취해 간 다양한 유물들과 장식 부품들을 반납받았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가장 최근에 반환된 우편물 수거함, 분수대, 조명 설비 외에도 오랜 시간 사랑받아왔던 시계가 전시될 예정이다.


포드는 오랫동안 유물들을 수집하고, 회사 기록 보관소를 통해 회사의 역사, 차량, 혁신기술, 직원 및 문화를 보존하는 작업을 수행해왔다. 미시건 센트럴역에서 채취된 수집품들은 기존 포드의 전체 컬렉션에 추가될 것이며, 이러한 역사적 자산들은 포드의 과거 혁신과 현재, 그리고 미래를 연결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 포드, 반환된 유물로 미시건센트럴역에서 전시회 개최

전시 참석은 무료이며, 18일에 예정된 저녁 행사에서는 건물 외관에서 비추는 3D 조명 쇼,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음악, 예술가, 푸드 트럭 등 전 연령층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들이 마련되어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링크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