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T, 패키지 여행 브랜드 ‘오직 KRT’ 론칭

손진석 기자 발행일 2019-01-21 21:34:28 댓글 0

해외여행 3000만 명 시대를 앞두고 기존 여행상품에 대한 다양한 요구가 늘어남에 따라 직판 여행사 KRT가 홈페이지를 통해 패키지여행 브랜드 ‘오직 KRT’를 지난 18일 새롭게 론칭했다.


‘오직 KRT’는 20년 여행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가성비와 가심비를 만족시킬 수 있는 패키지여행 브랜드로 기존 패키지여행의 장점인 합리적인 가격대에 신규 지역, 이색 체험, 맛집 등 각각의 특장점을 부각해 완성도를 높인 상품들로 구성돼 있다.


특히 고객 VOC(Voice Of Customer)에 귀 기울여 특별한 일정을 원하는 고객이나 같은 지역을 재방문하는 리피터 등 다채로운 고객 니즈 또한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오직 KRT’는 유럽, 미주, 동남아 등 전 지역을 망라한 다양한 상품군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부산 출발 상품도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스위스 일주 요금으로 프랑스 북부 관광, 체르마트 숙박과 알자스 지방 에귀셍 관광이 돋보이는 ‘스위스일주&프랑스 북부 10일’ ▲자녀 동반 가족여행객들을 겨냥해 베이비룸을 제공하는 ‘괌 롯데호텔 4일’ ▲SNS 3대 맛집 마리바고 그릴, 란타우, 게리스 그릴을 모두 방문할 수 있는 ‘세부 4일/5일’ ▲개인경비도 필요 없이 여권만 가지고 출발하는 ‘노팁/노옵션/노쇼핑 장가계 5일’ 등이 있다.


출시 기념 이벤트로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똑같은 패키지 속에 오직 KRT를 찾아라!’는 여러 개의 이미지 중 오직 KRT 이미지를 찾아 클릭하면 이벤트 응모창이 열린다.


한편 ‘오직 KRT’ 상품 구매고객 대상 총 6명을 추첨해 여행상품권 50만원권을 증정하는 ‘앙코르 여행‘ 이벤트도 진행된다. 출발일 3월 31일 이내의 ’오직 KRT‘ 상품을 다음 달 17일까지 구매 및 이용하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 발표는 4월 5일 예정이다.


또한 KRT 홈페이지 회원가입자 대상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총 200매가 준비되어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