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방 앱에서 방 보고, 보증금 대출 한도 조회까지 한 번에

손진석 기자 발행일 2019-01-28 18:10:04 댓글 0
다방-신한은행, 전월세보증금 대출 한도 조회 서비스 28일부터 개시

이제 앱에서 부동산 매물을 둘러보며 대출이 필요하다고 판단될 때 바로 대출 예상 한도를 조회할 수 있는 전월세보증금 대출 한도 조회 서비스가 사용가능해 졌다.


부동산 O2O 플랫폼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는 신한은행과 함께 전월세보증금 대출 한도 조회 서비스를 28일부터 다방 앱에서 제공한다고 밝혔다.


다방 앱 이용자들은 매물 상세정보 페이지의 하단 배너를 통해 해당 서비스에 접속할 수 있으며, 보증금 및 간략한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전월세보증금 대출 예상 한도 및 금리를 확인할 수 있다.


스테이션3 박성민 사업본부장은 “신한은행과의 제휴 서비스를 통해 전월세보증금 대출이 필요한 다방 이용자들이 주거지 선택의 폭을 더 넓힐 수 있게 됐다”라며 “다방은 앞으로도 이용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방을 알아볼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스테이션3와 신한은행은 해당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들에게 우대 금리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스테이션3와 신한은행은 이번 전월세보증금 대출 한도 조회 서비스를 시작으로 향후 금융, 부동산 정보를 결합한 차별화된 부동산 금융 서비스를 양사의 디지털 플랫폼에서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