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양각색 허브 공원 제주 허브동산 '황금돼지 찾기' 이벤트 개최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9-01-29 22:25:00 댓글 0
허브동산 내 귀신의 숲, 수국길, 실내 곳곳에 황금돼지가 숨겨질 예정

2만6000평의 대단지 농원에 150여종의 허브와 각양각색의 정원 등으로 꾸며진 제주 허브동산(이하 허브동산)은 설날을 맞아 '황금돼지 찾기'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2월 4일부터 2월 6일까지 허브동산 내 귀신의 숲, 수국길, 실내 곳곳에 황금돼지가 숨겨질 예정이며, 황금돼지에 적힌 번호에 해당하는 선물을 증정한다.

선물은 다양한 허브차, 라벤더 바디 로션을 비롯한 15가지 허브 제품이며, 입장권을 기준으로 한 팀 당 하나씩 증정하게 된다.

한편 지난 2006년 개관한 제주허브동산은 양한 형태의 테마공원 뿐만 아니라 산책로, 허브Shop, 보타니카 카페, 황금족욕체험 시설, 귀신의 숲 등이 갖춰져 있어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 및 가족 나들이 공간으로도 사랑받고 있다.

2016년 약 500만개 이상의 조명과 ‘미디어파사드’로 새롭게 단장한 이후부터는 야간명소 관광지로도 자리매김했다.

허브동산은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허브동산 방문자들에게 선물을 증정할 수 있어 기쁘다"며 "다만 황금돼지는 찾기 쉬운 곳에 숨겨져 있으니 이벤트 기간 동안 식물을 훼손하지 않기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