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혼설족' 위해 맛과 영양, 편리성 갖춘 닭고기 제품 선정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9-01-30 02:12:55 댓글 0
혼자 설을 보내는 사람들, 하림 닭고기 제품으로 식사 고민 덜어줄 것 기대
▲ (왼쪽부터)하림 달큰 짜글이, 춘천식 순살 닭갈비, 토종닭 통다리 백숙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설 연휴를 앞두고 ‘혼설족(혼자 설을 보내는 사람들)’을 위해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닭고기 제품을 선정했다.

하림은 국내산 닭고기에 양질의 부재료를 넣어 맛과 영양, 편리성을 모두 갖춘 제품들을 소개했다.

먼저 하림 ‘버팔로 치킨 봉 스파이시’는 국내산 닭고기의 날개 부위를 사용해 깔끔하게 먹을 수 있으며 마늘 간장소스에 케이앤페퍼를 더해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는 제품이다. 달콤짭조롬하고 매콤한 풍미가 일품인 버팔로 치킨 봉 스파이시는 통마늘이나 아스파라거스 등의 채소구이와 함께 즐기면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이어 ‘달큰 짜글이’는 100% 국내산 닭고기 신선육을 사용해 촉촉하고 쫄깃한 식감이 일품이다. 불고기 맛의 달콤하고 짭조름한 간장 소스로 양념해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춘천 닭갈비의 맛을 손쉽게 재현할 수 있는 양념육 간편식인 ‘춘천식 순살 닭갈비’는 엄선된 국내산 순살 닭고기에 특제소스를 버무린 제품이다. 프라이팬에 넣고 익히기만 하면 되고, 뼈를 발라내 먹기도 편해서 집에서 맛있게 매운 맛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토종닭 통다리 백숙’은 하림이 정성껏 키운 국내산 토종닭 중에서도 닭다리 부위만 사용해 든든하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수삼, 생강, 야채 등으로 우려낸 하림 고유의 진한 육수에 토종닭의 통다리 한 쪽을 통으로 넣고 끓여 더 먹음직스럽다.

하림은 "설 연휴동안 나홀로족의 식사 고민을 덜어줄 간편하고 영양가 있는 닭고기 제품을 추천한다"며 "하림의 다양한 닭고기 제품과 함께 재충전의 시간을 풍성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