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니아, 노후트럭 조기폐차 지원 캠페인 진행

손진석 기자 발행일 2019-01-31 08:38:41 댓글 0
유로 3 트럭 말소등록 후 ‘올 뉴 스카니아’ 신차 구매 고객 대상 700만원 지원
▲ 스카니아코리아그룹이 노후 트럭을 조기 폐차하는 고객에게 지원금을 제공하는 캠페인을 운영한다.

스카니아코리아그룹이 노후 트럭을 조기 폐차하는 고객에게 지원금을 제공하는 캠페인을 운영한다.


이달 25일부터 시행 중인 이번 프로그램은 정부의 노후경유차 교체 지원 정책에 발맞춰 추가 구매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지원 대상자는 브랜드에 상관없이 동급의 유로3 차량을 말소등록(폐차 또는 수출)하고 ‘올 뉴 스카니아’ 신규 차량으로 대차하는 고객에게 정부 지원금과 취등록세에 상당하는 700만원의 혜택을 추가로 지원받을 수 있다.


정부에서 시행하는 노후차 조기폐차 지원금은 최대 3000만원까지 받을 수 있으며, 대상자 조건은 한국자동차환경협회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원금과 캠페인 기간이 지자체별로 상이하므로 미리 현황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정부지원금 대상자에 해당되지 않더라도 유로3 차량 말소등록을 증명하고 ‘올 뉴 스카니아’ 신차를 구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번 스카니아 캠페인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카니아 ‘노후 트럭 조기 폐차 지원 캠페인’은 2019년 연중 내내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스카니아 영업지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