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맥주 ‘코젤’, 장인정신 담긴 신규 공개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9-03-19 23:26:24 댓글 0
맥주 장인들의 열정과 숙련된 손길 속에서 탄생하는 코젤 소개

<사진제공 : 코젤>


체코 No.1 맥주 코젤이 누구와 마셔도 즐거운 진짜 체코맥주 ‘코젤’의 스토리를 담은 신규 TV광고를 15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진짜 체코맥주, 코젤’이라는 메시지로 소비자들에게 코젤만의 매력을 전한다. 광고 영상은 코젤을 대표하는 독특한 염소 캐릭터와 맥주 장인의 모습을 마치 한편의 뮤지컬 드라마를 보는 듯한 느낌으로 생생하게 표현하였으며, 부드러운 거품이 가득한 코젤의 모습을 담아 맥주 장인들의 열정과 숙련된 손길로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진짜체코맥주코젤이완성되는 과정을 보여준다.


코젤 관계자는 “진짜 체코맥주, 코젤을 알리기 위해 코젤의 상징물인 염소를 인트로 및 전체 스토리라인에 강조하였고 현지 코젤 양조장에서 일하는 맥주 장인들의 열정적인 모습과 기술을 담고자 노력했다”며 “신규 CF 방영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체코를 대표하는 맥주 코젤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수입맥주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수준의 TV 광고를 보여주는 이번 코젤 광고는 TV CF 외에도 유동인구가 많은 서울 대표 중심지 4곳에서 옥외광고로 소개되며 코젤 공식 SNS 채널(유튜브/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현재 국내에는 기존 흑맥주의 깊은 풍미에 예상치 못한 청량감을 담은 “코젤다크”와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놀라운 목 넘김을 담은 체코 판매량 1위 맥주 “코젤라거”를 판매 중에 있으며, 두 제품의 공통된 셀링포인트인 “편한 목 넘김”을 내세워 국내 소비자들에게 커뮤니케이션 하고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