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상반기 기업PR캠페인 확산

최성애 기자 발행일 2019-04-04 11:49:05 댓글 0
런칭 27일 만에 조회수 2천만 건 돌파

SK이노베이션은 3일, 온라인 상에서 공개한 기업PR 캠페인 조회 수가 일 70만 건을 넘어서며 누적 2천만 조회수를 넘겼다고 밝혔다. 이는 이때까지 SK이노베이션이 진행해온 기업PR 캠페인과 비교했을 때 가장 빠른 속도다.


SK이노베이션은 이런 선풍적인 인기에 힘입어 최근, 기업PR 캠페인 ‘생각 뒤집기’편의 영어 버전을 온라인 상에 공개했다. ‘Imagination Into Reality’이라는 제목의 영어 기업PR 캠페인은 전세계적으로 높아진 온라인 상의 영상 파급 효과, SNS 유저 호응도 등을 감안해 총 5편 중 3편을 선정해 영문화했다.


SK이노베이션은 이러한 접근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SNS유저들에게도 회사가 추구하는 이노베이션(혁신) 철학을 전달한다는 목표다. SK이노베이션은 신규 기업PR 캠페인이 12초 수준의 짧은 분량임에도 각 사업을 임팩트 있게 표현했다는 평을 받는 만큼, 새롭게 공개한 영어 버전도 높은 관심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보고 있다


SK이노베이션 기업PR 캠페인 영상을 시청한 한 SNS유저는 “어떤 회사인지 잘 모르고 시청했다가 명확하게 ‘SK이노베이션’이라는 생각을 갖게 하는 잘 만든 영상”이라면서 “생각을 뒤집으면 혁신이 보인다는 메시지가 다양한 사업군과 절묘한 조화를 이뤘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지난 달 7일 런칭한 ‘생각 뒤집기’편은 SK이노베이션 각 사업을 스토리텔링 기법으로 표현해 온라인 상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