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날렵한 디자인·첨단 기술 갖춘 All-New 이스케이프 공개

성혜미 기자 발행일 2019-04-28 13:46:04 댓글 0
▲ 포드가 날렵한 디자인과 첨단 기술로 무장한 준중형 SUV 올-뉴 이스케이프(All-New Escape)를 공개했다. <사진=포드코리아 제공>

포드가 세련된 디자인과 최첨단 기술이 집합된 준중형 SUV 올-뉴 이스케이프(All-New Escape)를 공개했다.


포드는 지난 2005년 이스케이프를 통해 세계 최초로 하이브리드 SUV 모델을 선보인 바 있다. 올-뉴 이스케이프에는 두 가지 하이브리드 모델이 포함된다. 표준 하이브리드(standard hybrid) 모델은 885km 이상의 주행거리를 제공하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lug-in hybrid) 모델의 경우 순수 전기 동력으로만 48km 이상을 주행할 수 있다.


올-뉴 이스케이프는 동급 최강의 넉넉한 2열 레그룸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주차 보조 시스템 2.0(Active Park Assist 2.0)과 충돌 회피 조향 어시스트(Evasive Steering Assist) 등 첨단 운전자 보조 기술, 반자율 주행 시스템인 포드 코-파일럿360(Co-Pilot360™), 애플 카플레이(Apple CarPlayTM)와 안드로이드 오토(Android AutoTM) 같은 스마트폰 커넥트를 지원하는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싱크3(SYNC® 3)를 탑재했다.


포드 쿠마 갈호트라(Kumar Galhotra) 북미사장은 “올-뉴 이스케이프는 아웃도어 등 어떠한 활동에도 적합한 강력한 성능과 스포티한 디자인을 갖췄다”며 “특히 동급 최고의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을 탑재해 향상된 연비로 고객을 만족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올-뉴 이스케이프는 올가을 북미 시장에 출시될 예정이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