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디오스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X정상급 셰프 ‘환상 케미’

성혜미 기자 발행일 2019-05-12 11:07:37 댓글 0
▲ LG전자가 10일 제주도 제주시에 위치한 호텔 ‘메종글래드 제주’의 야외정원에서 열린 가든디너 행사에서 국내외 유명 셰프들이 LG 디오스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를 이용해 특별한 음식을 만드는 자리를 마련했다. 사진은 유현수 셰프가 LG 디오스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를 사용해 요리하는 모습. <사진=LG전자 제공>
국내외 셰프들이 LG 전자 전기레인지를 이용해 특별한 음식을 만드는 자리를 가졌다.

LG전자는 지난 10일 “제주도 제주시에 위치한 호텔 ‘메종글래드 제주’의 야외정원에서 열린 가든디너 행사에서 국내외 유명 셰프들이 LG 디오스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를 이용해 특별한 음식을 만드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어 “에드워드 권, 유현수, 미카엘 아쉬미노프 등 정상급 셰프 15명은 제주도에서 구할 수 있는 식재료를 사용해 LG 디오스 전기레인지로 다양한 음식을 만들었다”면서 “LG 디오스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는 다양한 요리가 가능한 화력을 갖춰 야외에서도 편리하다”고 설명했다.

LG전자 박내원 한국HA마케팅담당은 “야외에서 열리는 가든디너 행사의 성격을 고려해 셰프들이 야외에서도 쉽게 설치하고 사용할 수 있는 LG 디오스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를 지원했다”면서 “LG 디오스 전기레인지의 매력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