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2019 도서지역 무상환경점검 서비스’
상태바
쌍용차, ‘2019 도서지역 무상환경점검 서비스’
  • 안상석 기자
  • 승인 2019.05.13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컨 점검 및 실내 살균∙탈취 서비스… 소모성 부품 점검∙교환 등 무상환경점검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예병태 )가 평소 정비서비스를 받기 어려운 도서지역 고객을 위해 ‘2019 도서지역 무상환경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무상환경점검 서비스는 오는 13일 부터 17일 까지 5일간 인천 옹진군의 소청도, 대청도, 백령도와 전남 신안군의 3개 섬(흑산도, 비금도, 도초도), 그리고 완도군의 3개 섬(청산도, 노화도, 소안도) 등 평소 서비스를 받기 어려운 전국 9개 도서지역에서 대형 상용차를 제외한 쌍용차 모든 차종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 도서지역_무상점검_서비스2
행사기간 내 차량을 입고하는 고객에게는 ▲와이퍼블레이드, 벌브류 등 소모성 부품 점검 및 교환서비스 ▲각종 오일류 및 부동액, 워셔액 등의 점검/보충 ▲여름철 운행을 앞두고 타이어 마모 상태 점검 및 에어컨 필터 점검을 비롯해 쾌적한 운행을 위한 실내 살균∙탈취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도서지역 차량 관리 전반에 대한 정비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이 원할 경우 오토매니저가 방문하여 차량 판매상담도 진행한다.
 
쌍용차측 은 "정기적으로 시행하는 도서지역 무상환경점검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주로 어업에 종사하는 점을 고려해 생업에 지장 없이 차량을 운행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다"고 설명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