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동물복지 브랜드 '그리너스' 닭고기, 마켓컬리 입점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9-05-15 23:00:50 댓글 0
동물복지,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그리너스
동물복지와 친환경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 높아져
하림의 동물복지 그리너스 IFF안심, IFF가슴살
하림의 동물복지 그리너스 IFF안심, IFF가슴살

종합식품기업 하림의 동물복지 브랜드 ‘그리너스’의 IFF 닭고기 2종이 온라인 프리미엄 식재료 배송업체 마켓컬리에서 판매되기 시작했다.

이번에 마켓컬리에 새로 입점한 제품은 하림의 동물복지,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그리너스 브랜드의 IFF 닭고기 2종이다.

IFF란 Individual Fresh Frozen의 약자로 갓 잡은 닭고기를 영하 35도 이하로 개별 급속 동결하는 기법을 뜻한다.

그리너스 IFF 제품은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농장에서 키운 닭고기의 가장 신선한 육질과 영양 맛을 그대로 살린 프리미엄 냉동 제품이다. 부위별로 개별 급속 냉동시켜 용도에 따라 필요한 양만큼 분리해서 사용하기 편리하다.

마켓컬리에서 판매되는 동물복지 그리너스 IFF 닭고기 제품은 닭 가슴살(800g)과 닭 안심살(800g) 총 2종이다.

하림은 동물복지와 친환경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2018년 말 하림의 동물복지 브랜드 ‘그리너스’ 제품 8종을 마켓컬리에 처음 입점한 데 이어 그리너스 IFF 제품까지 품목을 확대하게 됐다며 IFF 제품은 냉동실에 보관하다가 필요할 때마다 꺼내서 갓 잡은 닭고기의 신선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밝혔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