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환경 속 다채로운 음악…양재시민의숲 음악회 개최
상태바
자연환경 속 다채로운 음악…양재시민의숲 음악회 개최
  • 이정윤 기자
  • 승인 2019.05.16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악 들으며 어린이, 연인, 가족이 가볍게 참여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 동시 운영
포크 록, 국악, 팝재즈 등 다채로운 음악 공연

서울시 동부공원녹지사업소는 오는 18일(토)부터 다음달 2일(일)까지 양재시민의숲 공원에서 ‘봄 음악 소풍’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양재시민의숲 봄 음악 소풍』은 매 회,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두 팀의 뮤지션들이 봄의 감성을 만끽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음악을 들려준다.

사전예약 없이 공원을 이용하는 누구나 현장에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숲 속 편안한 의자에 앉아 공연을 즐길 수 있다.

공연장 주변에는 무료 체험부스도 운영된다. 한국 전통 민화를 부채에 그리고 가져가는 ‘민화부채 만들기’와 공원에서 휴대전화 카메라로 사진을 찍어 가져오면 즉석에서 인화하여 미니액자에 끼워주는 ‘숲속사진관’이 차려져 시민들에게 소중한 추억거리를 제공한다.

음악소풍 공연 및 출연진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 동부공원녹지사업소 공원여가과로 문의하면 된다.

양재시민의숲을 관리하고 있는 동부공원녹지사업소의 안수연 소장은 “시민의숲은 울창한 숲이 있어 소풍과 음악공연을 즐기기에 최적인 공원”이라며, “5월과 6월의 주말에는 시민의숲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감성을 충만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