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수면환경연구소, '친환경 소재' 끊임없이 연구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9-05-31 18:56:21 댓글 0
친환경 고기능 여름 원단 브랜드 ‘케어텍스 쿨 (CARE-TEX Cool)’ 선보여

'친환경 소재'에 대한 관심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가 친환경 고기능 여름 원단 브랜드 ‘케어텍스 쿨 (CARE-TEX Cool)’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쿨케어(COOL CARE)’, ‘알러지케어(ALLERGY CARE)’, ‘스킨케어(SKIN CARE)’, ‘킵케어(KEEP CARE)’의 핵심 기능을 결합해 여름철 쾌적한 수면환경을 지원한다.

‘쿨케어’는 인견, 면, 모달, 텐셀 등 자연유래 친환경 소재를 기본으로 하는 이브자리 여름 소재에 ‘아토쿨’ 가공으로 시원함을 극대했다.

‘아토쿨’은 열을 흡수하는 천연성분 자일리톨과 녹차 추출물이 함유된 이브자리만의 여름 침구 가공법으로 뛰어난 청량감 외에도 항균성, 소취성, 자외선(UV) 차단 효과가 있다.

‘알러지케어’는 편백나무, 제충국추출물 가공으로 집먼지 진드기의 접근을 차단한다. 천연성분 사용으로 인체에 무해하며 피부트러블을 최소화하는 데도 효과가 있다.

알러지케어는 대한아토피협회로부터 아토피안심마크를 부여 받았으며 영국알러지협회 기능성 인증도 획득하며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이 밖에도 항균 기능으로 땀이나 노폐물로부터 냄새 발생을 억제하고 피부를 보호하는 ‘스킨케어’, 여러 번 세탁 후에도 오래도록 형태 및 기능을 유지하고 지구 환경까지 지켜주는 ‘킵케어’의 기능적 특징이 있다.

윤종웅 이브자리 대표는 “이브자리 수면환경연구소의 친환경 소재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의 결과로 ‘케어텍스’에 이어 친환경 고기능 여름 원단 브랜드 ‘케어텍스 쿨’을 론칭하게 됐다”며 “침구에서 가장 중요한 원단의 브랜드화를 통해 이브자리의 친환경·기능성 소재에 대한 소비자 이해도를 높이고 쾌적한 수면 환경 조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