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식품부, ‘테마별 농촌여행코스 기획 공모전’ 개최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9-06-12 20:28:41 댓글 0
공모전 형식을 통한 수요자 맞춤형 농촌여행코스의 개발·육성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어촌공사는 농촌관광지 및 일반관광자원을 연계한 농촌여행코스를 공모하는 ‘테마별 농촌여행코스 기획 공모전’을 개최한다.

“테마가 있는 농촌여행지로 여행을 떠나요”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대학생 등 농촌여행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참가자는 1인당 1점씩만 응모 가능하며 지정된 양식에 따라 우리 농촌의 특색에 맞는 농촌여행코스를 작성하여 코스 내 방문지별 세부정보 등 소개 자료와 함께 제출하면 된다.

접수는 오는 28일 오전 10시까지이며, 심사·평가과정을 통하여 수상자를 7월 3일, 웰촌 홈페이지 내에 공지할 예정이다.

총 6점(대상 1점, 최우수상 2점, 우수상 3점)의 작품을 수상할 예정이며, 수상자에게는 소정의 상금이 제공된다.

이번 공모전 수상작에 대해서는 농촌에 방문하고자 하는 많은 사람들이 적극 활용할 수 있도록 대한민국 농촌관광 포털 ‘농촌여행의 모든 것’에 게시될 예정이며,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웰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농식품부는 국내 농촌여행의 활성화와 농촌지역 경제 활력 제고를 기하고자 정보제공의 일환으로 매월 계절·테마에 적합한 농촌여행코스를 선정·홍보하고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