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X타고 떠나는 특별한 여행 '평창시티투어'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9-06-19 17:39:57 댓글 0
평창군-코레일, 관광 시설 자원들을 문화관광해설사와 함께 안내

강원도 평창군이 문화관광해설사와 함께하는 평창시티투어 프로그램을 개시했다.

평창 시티투어 프로그램은 KTX 이용 고객들에게 평창의 수려한 경관, 토속적인 먹거리를 비롯해 동계 올림픽이 개최되었던 스키 점프대 등 관광 시설 자원들을 문화관광해설사와 함께 편안하고 재미있게 안내해주는 당일 여행 상품이다.

평창군과 코레일의 협력으로 구성된 이 프로그램은 평창군 일대의 다양한 여행지 및 관광 시설뿐 아니라 토속적인 강원도 장날들이 펼쳐지는 날에 진행된다.

여름이 다가옴에 따라 점점 늘어나는 열차 및 고속버스 이용 강원권 당일 여행객들에게 평창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관광 상품을 방문객들에게 편안하면서도 쉽게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KTX 탑승객들은 매일 KTX가 정차하는 평창역과 진부역에서 오전 10시 10분과 11시에 각각 출발하는 이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으며 자차 혹은 버스를 이용하는 방문객들도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다.

운행코스는 올림픽로드, 봉평장 로드(2일, 7일), 진부장 로드(3일, 8일)로 이뤄져 있으며 축제 기간 동안에는 지역 내 축제 코스로 변경된다.

오대산 월정사 일주문에서 시작되는 천년 된 전나무 숲길을 비롯해 발왕산 관광 케이블카, 효석 달빛언덕, 이효석 문학관, 진부 전통 시장, 봉평장, 하늘목장, 스키 점프대 등 다양한데 특히 한여름에도 시원한 평창의 진면모를 보여주면서 매해 인기를 끌고 있는 대화면의 더위사냥 축제 등도 탄력적으로 운영된다.

날짜별 상세 코스 및 참가비 등은 홈페이지에 안내가 되어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