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SPA 스파오,우주스타 BT21 과 만났다

데일리환경 기자 발행일 2019-06-21 16:19:56 댓글 0
글로벌 밀레니얼 인기 캐릭터 BT21을 활용한 포켓티셔츠, 롱롱원피스, 드로잉티셔츠 등 총 22종 출시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와 협업하여 밀레니얼 인기 캐릭터 ‘BT21’을 적용한 상품을 출시한다.


이번 < BT21ㅣSPAO ‘SUMMER EDITION’> 상품은 BT21 캐릭터인 코야, 알제이, 슈키, 망, 치미, 타타, 쿠키, 반 등 총 8가지의 개성 있는 캐릭터 디자인이 각각 삽입된 여름철 베이직 아이템으로, BT21 캐릭터를 나염 및 자수 디자인 포인트로 활용해 개인의 취향과 선호도에 맞춰 골라 입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랜드월드 SPA 스파오, 우주스타 BT21 과 만났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캐릭터가 전면 포켓 속에서 빼꼼 고개를 내밀고 있는 디자인이 적용된 포켓 티셔츠와 편하게 입기 좋은 롱롱원피스, 그리고 데일리로 입기 좋은 드로잉 그래픽 티셔츠가 있으며 다양한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혀 총 22가지 스타일로 구성 됐다.



이랜드 관계자는 “< BT21ㅣSPAO ‘SUMMER EDITION’> 출시를 앞두고 온라인 SNS 채널에서는 벌써부터 이슈몰이를 하고 있다” 라며 “캐릭터별 각기 다른 스타일과 컬러를 통해 골라 입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 라고 말했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라인프렌즈와 협업한 < BT21ㅣSPAO ‘SUMMER EDITION’> 상품은 21일, 명동점, 홍대점, 강남점 등 스파오 주요 오프라인 매장 20곳과 이랜드몰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