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누리카드’ 이용자 대상 공연·여행 할인 제휴프로그램 운영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9-07-16 18:32:21 댓글 0
뮤지컬 공연부터 거창, 강원도 등 패키지 여행까지 10~80% 할인 가격으로 이용
2019 문화누리카드
2019 문화누리카드

서울시가 만 6세 이상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을 대상으로 발급하는 ‘문화누리카드’를 이용해 다양한 제휴프로그램을 10~8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문화누리카드’ 이용자는 뮤지컬 등 공연부터 국내 패키지 여행, 찾아가는 방문형 프로그램까지 다양한 제휴프로그램을 10~8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서울시와 서울문화재단은 문화누리카드 이용자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제휴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올해 제휴프로그램은 ▲공연, ▲여행, ▲방문형 프로그램 등이 있다.

‘공연 프로그램’은 문화누리카드로 결제 시 최대 70% 할인된 금액으로 관람할 수 있으며, ‘여행 프로그램’은 제휴 여행사의 여행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방문형 프로그램’은 마술공연, 도자기 만들기, 노래교실 등 문화체험 프로그램 운영 업체가 신청자의 거주지 인근으로 방문하는 서비스이다.

문화누리카드로 ‘공연 관람’을 원하는 이용자들은 서울문화누리 블로그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일정을 확인하고, 원하는 공연을 할인된 금액으로 예매하면 된다.

‘여행 패키지 상품’과 ‘방문형 프로그램’은 가까운 구청 또는 주민센터 내 홍보물을 통해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으며, 문화누리카드 담당자에게 신청하면 10~80% 할인된 가격으로 여행, 체험 등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다.

서울시는 올해 운영되는 문화누리카드 제휴프로그램을 통해 가격 부담 등으로 관람이 어려웠던 공연이나 여행을 할인된 가격으로 즐기고, 사용처를 방문해 문화누리카드를 사용하는 데 불편함을 겪었던 이용자들이 거주지 인근에서 편리하게 문화생활을 향유할 수 있을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문화누리카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서울시 문화예술과나 서울문화재단 문화기획팀으로 연락하면 된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