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그램 THE탄산, 페이스티벌(FACE-tival) 이벤트 진행

최성애 기자 발행일 2019-07-17 22:35:41 댓글 0
- 탄산이 주는 짜릿한 표정으로 나만의 탄산페이스 화보 찍고 공유하면 참여 가능


- 상쾌함 가장 잘 표현한 ‘BEST THE탄산 페이스’ 선정, 세상에서 하나뿐인 휴대폰 케이스 증정

코카-콜라사의 스파클링 브랜드 ‘씨그램 THE탄산’(이하 ‘THE탄산’)이 제품 출시를 기념해 7월 15일부터 9월 8일까지 나만의 탄산페이스가 담긴 세상에서 하나뿐인 휴대폰 케이스를 증정하는 ‘페이스티벌(FACE-tival) 이벤트’를 진행한다.


‘THE탄산’은 풍부한 탄산으로 강렬한 짜릿함과 상쾌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출시된 2종 레몬과 애플민트 플레이버는 깔끔함과 톡 쏘는 짜릿함을 극대시켜 줄 뿐 아니라, 제로 칼로리로 일상 속 부담 없이 무더위를 날릴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더 풍부해진 탄산으로 일상 속 무더위를 감각적으로 날려주는 ‘THE탄산’의 매력을 소비자에게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소비자의 짜릿한 표정을 담아 제작되는 세상에서 하나뿐인 휴대폰 케이스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스타일리시하게 상쾌함을 즐길 수 있는 ‘THE탄산’만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나만의 탄산페이스가 담긴 휴대폰 케이스를 받을 수 있는 페이스티벌 이벤트는 코카-콜라의 모바일 앱 CokePLAY(코-크 플레이)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세계적 모델 정호연 등이 참여한 ‘THE탄산’ 광고 화보를 참고해 톡 쏘는 탄산이 주는 기분 좋은 상쾌함을 표정으로 표현해 사진을 찍고 탄산지수를 확인하면 나만의 THE탄산 페이스가 담긴 화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후, 필수 해시태그 (#THE탄산, #THE탄산페이스, #감출수없는상쾌함, #CokePLAY)와 함께 SNS에 공유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THE탄산’의 ‘감출 수 없는 상쾌함’을 가장 잘 표현한 10명의 ‘BEST THE탄산 페이스’를 선정, 매주 10명씩 총 80명에게 나만의 THE탄산 페이스 휴대폰 케이스와 ‘THE탄산’ 레몬 및 애플민트 플레이버 각 1종으로 구성된 ‘THE 탄산 스페셜 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 이미지] 씨그램 THE탄산 페이스티벌 이벤트 이미지
씨그램 THE탄산 페이스티벌 이벤트 이미지

회사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무더운 여름철 풍부한 탄산과 청량감을 보다 스타일리시하고 감각적으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페이스티벌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나만의 탄산페이스 화보처럼 ‘THE탄산’과 올 여름 무더위를 짜릿하게 날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