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골투어', 횡성 생태테마관광 활성화 팸투어 진행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9-09-04 19:28:17 댓글 0
주식회사 수요일-횡성군, ?‘횡성호에 어린 오색빛 꿈길 여행’을 테마로 시골체험여행 진행

횡성의 생태테마관광 활성화를 위한 팸투어가 지난 8월 30일부터 이틀간 진행됐다.

주식회사 수요일은 횡성군과 ‘횡성호에 어린 오색빛 꿈길 여행’을 테마로 시골체험여행 플랫폼인 ‘시골투어’를 통해 이번 팸투어를 진행했다.

행 전문 블로거, 기자단, 여행작가 등 총 50명을 초청하여 제8회 횡성 더덕축제장과 횡성호를 방문했다.

횡성군 생태테마관광 활성화를 목적으로 진행된 이번 팸투어는 더덕축제장을 방문하여 횡성더덕의 우수성을 체험했다.

또한 문화관광해설사와 함께 6개의 횡성호수길 중 5코스인 ‘가족길’ 걷기를 통해 수몰로 인해 보금자리를 잃은 사람들의 마음을 헤아리며 ‘망향(亡鄕)’의 의미를 되새겼다. 더불어 ‘희망의 바람개비 만들기’, ‘명상의 시간’ 등 힐링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참가자들은 횡성군의 대표축제 중 하나인 더덕축제에서 우수한 품질의 더덕을 다채롭게 즐겨 의미 있었고 다시 찾아 완만한 ‘가족길’을 가족과 걸으며 좋은 경치를 함께 즐기고 싶다고 밝히며 횡성호에 어린 오색빛 꿈길 여행 팸투어에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이번 팸투어를 진행한 시골투어 전영채 매니저는 “이번 년도 가을 여행은 생태테마관광 하면 떠오르는 횡성군에서 가족끼리 건강하고 편안하게 걸으며 힐링할 수 있는 횡성호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