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홈페이지, 쉽고 편리하게‘확’바뀐다

데일리환경 기자 발행일 2019-09-27 10:47:49 댓글 0
누구나 최신 정보를 쉽게 확인, 사용자 맞춤형 서비스 제공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사장 김경호, 이하 공사)는 오는 10월 1일부터 사용자 친화적으로 개편한 새로운 홈페이지(누리집)를 공식 오픈한다.


최근 모바일 검색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기존 PC와 모바일 두 가지 버전으로 관리하던 것을 하나로 통합하여, 이제 모바일에서도 모든 컨텐츠 이용이 가능해진다.


더불어 사용자가 주로 이용하는 정보를 메인(주요) 화면에 아이콘을 배치하여 보다 쉽고 편리하게 정보를 찾을 수 있다.


특히 개편된 홈페이지에서는 기존의 농수산물 가격, 거래정보 뿐만 아니라, 농수산물 가격과 거래정보 등에 대해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선택하고 직접 분석할 수 있도록 ‘사용자 직접분석’ 서비스를 새롭게 제공한다.


이와 함께, 시장안내시스템을 구축하여 ‘시장 배치도에서 찾기’ 메뉴를 통해 상호, 대표자, 사업자 전화번호 등을 이용하여 시장 내 점포와 시설을 지도상에서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여 시장 이용에 편리성을 높였다.


김종근 공사 경영본부장은 “이번 홈페이지는 ‘출하자, 시민과 함께 만드는 홈페이지’라는 취지로 공사 내외부의 다양한 의견을 모아 개편하였다”며 “앞으로도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