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 ‘판매 서비스 만족도’ㆍ‘초기품질’ 1위 달성

최성애 기자 발행일 2019-10-02 22:26:27 댓글 0

토요타 코리아는 2019 컨슈머인사이트(ConsumerInsight) 자동차 기획조사결과 토요타가 수입차 부문 ‘판매 서비스 만족도(SSI)’ 및 ‘초기품질(TGW-i)’ 2개 항목에서 1위, ‘내구품질(TGW-d)’에서 2위, ‘서비스 만족도(CSI)’에서 3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컨슈머인사이트는 2001년부터 매년 약 10만명의 자동차 소비자를 대상으로 자동차 기획조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는 전국 자동차 보유자 및 2년 이내 차량구입 의향자 총 101,145명을 대상으로 지난 7월에 실시되었다.


토요타 코리아 컨슈머인사이트 조사, ‘판매 서비스 만족도’ㆍ‘초기품질’ 1위 달성
토요타 코리아 컨슈머인사이트 조사, ‘판매 서비스 만족도’ㆍ‘초기품질’ 1위 달성


타케무라 노부유키 사장은 “토요타를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신 고객분들이 있었기에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토요타의 기본철학인 ‘고객제일주의’를 바탕으로 정성을 다해 고객만족을 실천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토요타 코리아는 고객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10월 한 달간 ‘고객사랑 리워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토요타 전시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