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빛 노후를 위한 자산관리는 KB에서

최성애 기자 발행일 2019-10-24 15:17:35 댓글 0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24일, 장년층 고객 120여명을 초청해'KB골든라이프 60+금융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KB골든라이프 60+금융세미나'는 걱정 없는 노후를 위한 자산관리 솔루션 을 주제로 KB금융그룹의 전문가와 함께 금융상품과 부동산 등 노후자산 관리방법을 공유하는 시니어 특화 금융세미나 프로그램이다.


이 세미나는 매년 전국 주요 도시에서 실시되고 있으며, 시니어 맞춤 자산관리 정보를 제공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날 행사는 총 2부로 나눠 진행됐다. 1부에서는 박원갑 부동산전문가와 함께‘부동산시장 트렌드 분석과 전략’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고, 2부에서는 곽재혁 은퇴설계전문가와 함께‘인생 2막의 자산관리 포인트’를 주제로 장년기 금융자산 리모델링 방법을 공유했다.


행사에 참석한 고객 중 한 명은“예금금리는 낮고, 부동산 시장은 변동성이 커서 자산관리에 고민이 많았다”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노후 자산관리에 대한 해법을 찾을 수 있어서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저금리 시대에는 투자를 통한 안정적인 노후 생활비 마련이 은퇴자산관리의 최우선 목표가 되었다”며, “KB국민은행은 국민의 은퇴?노후준비 1등 파트너로서 올바른 노후자산관리에 대한 가이드를 제공하는 등 고객가치 제고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