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영유아 위한 어린이날 행사 진행

김유이 기자 발행일 2015-05-01 22:18:45 댓글 0
제93회 어린이날 기념... 5가지 테마로 구성

은평구(구청장 김우영)는 오는 제93회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영유아 어린이를 위한 어린이날 행사'를 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은평구청 광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은평구와 은평구 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김호인)에서는 영유아와 부모님들이 멀리 놀러가지 않고 가까운 구청 광장에서 편하고 쉽게 아이들이 신나게 놀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여 미래의 주인공들에게 행복을 만끽하도록 할 예정이다.


이 날 행사는 신나는 놀이동산, 즐거운 체험 놀이터, 미니 동물원, 3D 입체 영화 상영 및 맛있는 음식마당 등 5가지 테마로 나누어 진행될 예정이다.


해적선 헬리콥터, 미니레일기차, 에어바운스, 미니 바이킹, 회전목마 등이 신나는 놀이동산에 준비되어 아이들의 즐거운 함성이 구청광장을 가득 메울 계획이다.


즐거운 체험놀이터에는 트릭아트 전시와 말타기 및 먹이 주기 체험, 비눗방울 체험, 페이스페인팅 등 신나는 체험이 준비되어 있으며 느림보원숭이와 긴팔원숭이 등의 포유류와 파충류, 조류 등 다양한 동물들이 미니 동물원에 모여 어린이날을 위해 한껏 뽐낼 단장을 하고 있다.


은평구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는 2011년에 처음으로 영유아를 위한 어린이날 행사를 시작했으며2014년(세월호 사건)을 제외하고 매년 어린이날 행사를 개최했다. 특히 올해는 제4회 영유아를 위한 어린이날 행사를 맞이해 더 많은 행복과 웃음을 주기 위한 준비를 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