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락시장 시설현대화사업 송파구의회 현장 설명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5-05-20 23:23:22 댓글 0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사장 박현출)는 5월 18일 가락시장 시설현대화사업 현장을 방문한 송파구 의회 전체의원 26명에게 사업 추진 현황 등을 설명하였다.


공사는 1단계 주민편의 시설인 도서관, 보육시설, 옥상 텃밭 등에 대한 준비 현황과 도매권역 현대화사업 전반에 대해 보고 하였으며, 가락시장의 주변 교통 대책, 도매권역에 주민 편의시설 확대, 공사의 지역사회에 대한 기여 방안 등에 대해 질의 응답 시간을 가졌다.


의원들은 가락시장 현대화사업 1단계 현장을 방문하여, 도서관, 어린이집 예정 시설을 관심있게 둘러보고 시민 문화, 복지 증진에 큰 기대를 나타냈다.


송파구의회 임춘대 의장은 공사에 “현대화사업을 통해 지역주민에게 기여할 수 있는 방안을 적극 강구해달라.”고 말했으며, 공사 박현출 사장은 “가락시장 인근 지역 주민의 불편을 최소화하겠으며, 시민들이 편안하게 쇼핑, 문화, 여가를 즐길 수 있는 복합 공간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공사 현안 업무를 출하자, 시민 등에게 공개하는 등 다양한 이해 관계자들과 소통하고 협력함으로써 정부 3.0 비전과 전략 추진에도 앞장 설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