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커머스 K쇼핑 반려동물상품 쇼호스트 장원, 김진아.. 유기견보호소에 사료 기부 공약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6-11-04 17:47:30 댓글 0
어려운 환경의 도움이 필요한 곳을 먼저 생각하는 착한 쇼호스트

KT그룹의 KTH가 운영하는 T커머스 K쇼핑의 쇼호스트 장원, 김진아의 기부 공약 선행이 주목받고 있다.


이들은 자신들이 최근 K쇼핑을 통해 반려동물 상품 담당이라는 것에 착안하여, 자신들이 소개하는 상품의 판매 갯수에 따라 1개당 1천원씩을 적립하여 기부하기로 공약했다. 적립된 금액은 유기견보호소에 유기견을 위한 간식과 사료 등을 전달하기로 했다.


▲ 유기견센터를 찾은 장원 쇼호스트의 모습

또한 장원 쇼호스트의 경우 MC와 댄스그룹 마블링으로도 활동중인데, 디지털 음반의 수익금을 어려운 환경에 처한 이웃을 통해 기부하는 등 지속적인 기부 활동을 해왔다.


이들은 "앞으로 홈쇼핑 고객들에게 받은 관심과 사랑을, 도움이 필요한 곳에 환원하고자 한다"면서, "많은 쇼호스트들이 기부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홍보할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최근 나홀로족과 노령화 등으로 인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인구가 늘고있다.


이에 따라 반려동물의 사료, 간식, 관련 용품등의 수요가 급증하고 향후에도 지속 확대될 것으로 전망된다.


▲ T커머스 K쇼핑을 통해 반려동물을 소개하고 있는 김진아 쇼호스트의 모습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