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곽주사, '꼭' 챙겨 봐야 할 것은?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7-02-02 22:26:27 댓글 0
김홍섭 원장,"“얼굴형 비율등 올바른 환경진단 후 수술·시술 병행해야"
▲ 김홍섭원장

최근 미용환경을 목적으로 병원을 찾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마치 타고난 것처럼 자연스러워 보이는 시술을 원한다.
요즘 자연 미인을 꿈꾸는 이들로 부터 수술보다는 위험 부담이 낮으며 즉시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장점으로 윤곽주사법을 선호하는 이들이 많다.
윤곽주사법은 그동안 연예인들이 잠시 쉬는 공백 기간에 수시로 관리하는 시술방법중 하나로 수술을 하지않고 필러, 지방이식 윤곽 지방분해 주사 등 페이스라인과 관련된 통증 없는 빠른 주사시술로 얼굴비율 라인을 맞출 수 있어 많은 각광을 받고 있다.
마치 조각한 듯 인공적인 아름다움이 아닌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하게 된 것이다.
과거 볼륨 있는 동안 얼굴을 위해 이마와 광대를 동그랗게만 만드는 사람들이 많았다. 하지만 과량의 지방이식은 얼굴의 여백을 늘려 답답하고 고급스럽지 못한 이미지를 주기 쉽다
일반적인 윤곽주사처럼 얼굴의 V라인, 이중턱 개선, 계란형에 치우쳐 하는 시술법이 아닌 전체적인 얼굴비율의 균형을 맞춰 각 개인에게 맞는 얼굴라인을 잡아주는 AL주사 시술로 지방분해 시술 방법이 주목을 받고 있다. AL주사법은 볼살 , 심부볼 , 이중턱 , 팔자 ,앞볼, 광대 귀 밑 늘어난 살 등 얼굴의 지방을 분해하는 주사이며 불필요한 지방이 제거되어 얼굴형이 갸름하게 살아나고 전체적인 라인을 정돈해주며 인체에 무해해 부작용이 없는 것으로 시술 후 안정성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와 같이 AL주사 시술법은 피부탄력증진효과와 노폐물 배출로 피부의 탄력이 회복되는 효과 또한 높은 것으로 관련 학계에는 널리 알려진 방법중 하나이다.
그러나 AL주사 시술과 관련해 주의 할 점도 있다.
이와 관련해 HS클리닉 김홍섭 원장은“각자 얼굴형 비율에 대해 올바른 인식을 갖고 진단을 한 후 수술과 시술을 병행해야 한 다”고 조언 한다.
김 원장은“AL주사법은 무엇보다 개인의 상태를 꼼꼼히 분석하고 정확한 각도로 빈 곳을 채우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내추럴한 페이스를 연출하고 싶다면 돌출되고 처진 부위를 먼저 정리하고 리프팅과 지방이식 필러 순으로 시술을 해야 더욱 자연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으므로 숙련된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을 거쳐 적합한 시술 및 수술 방법을 찾아 진행해야한다"고 덧붙였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