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시트로엥의 새로운 플래그십, ‘뉴 C5 에어크로스 SUV’ 전격 공개!
상태바
[영상] 시트로엥의 새로운 플래그십, ‘뉴 C5 에어크로스 SUV’ 전격 공개!
  • 안상석 기자
  • 승인 2019.04.02 0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환경=안상석 기자] 시트로엥(CITROËN)이 28일 ‘2019 서울모터쇼’ 프레스데이에서 브랜드의 새로운 플래그십 SUV ‘뉴 시트로엥 C5 에어크로스 SUV(New Citroën C5 Aircross SUV)’를 국내 최초로 공개하고 29일부터 사전 계약에 돌입한다.
 
시트로엥은 지난 2016년 브랜드 슬로건을 ‘Inspired by You’로 변경하고, 자동차를 중심으로 한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패턴을 분석해 제품 개발에 반영하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SUV 열풍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고객이 자동차를 통해 얻고자 하는 가장 큰 가치는 ‘편안함’이라는 것에서 착안, 시트로엥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궁극의 편안함에 실용성까지 겸비한 SUV 라인업을 강화하는 전략을 펼쳐 나가고 있다.
 
오늘 국내에 첫 공개된 ‘뉴 C5 에어크로스 SUV’는 시트로엥의 글로벌 SUV 전략의 중심에 선 모델로, ▲‘시트로엥 어드밴스드 컴포트®’ 프로그램, ▲19가지 주행보조시스템을 적용해 차원이 다른 편안한 승차감과 주행 안전성을 제공하며, ▲동급 최고 수준의 적재 및 실내공간, ▲시트로엥 특유의 감각적인 디자인, 그리고 ▲3,943만원부터 시작하는 상품성 대비 높은 가격경쟁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한불모터스(주) 송승철 대표이사는 "뉴 C5 에어크로스 SUV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편안함의 정수를 담은 모델"이라며, "2019년 브랜드 창립 100주년을 맞은 시트로엥은 뉴 C5 에어크로스 SUV를 포함한 새로운 SUV 라인업을 통해 국내에서도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브랜드 경쟁력과 ‘컴포트 헤리티지’를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