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토요타코리아, 서울 모터쇼에서 ‘New Generation RAV4’ 최초 공개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9-04-02 04:17:55 댓글 0

[데일리환경=안상석 기자] 토요타 코리아는 3 월 28 일 프레스데이를 시작으로 4 월 7 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9 서울 모터쇼에서 5 세대 풀 체인지 모델 ‘New Generation RAV4 ’를 국내 최초로 공개한다.

RAV4 는 1994 년에 처음 출시된 토요타의 대표적인 도심형 SUV 로 젊은 토요타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큰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일 5 세대 New Generation RAV4 는 도심과 오프로드를 모두 아우를 수 있는 세련된 터프함으로 , 다양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켜 줄 수 있는 차량으로 완전히 탈바꿈 하였다.

‘크로스 옥타곤 (Cross Octagon)’을 모티브로 한 익스테리어 디자인은 터프함이나 강력함 속에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과감한 입체구조의 디자인과 저중심 , 와이드 스탠스는 차량을 더욱 역동적이고 안정적으로 유지하며 , 선명한 캐릭터 라인 , 날카로운 눈매의 헤드램프 등을 통하여 차량의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하고 있다.

‘보다 좋은 차 만들기’를 위한 혁신인 TNGA(Toyota New Global Architecture) 플랫폼의 채용을 통해 바디의 고강성화 및 저중심화를 달성하여 승차감과 주행안정성을 크게 높였으며 , 2.5L 직렬 4 기통 직분사 ‘다이나믹 포스’ 엔진에 e-CVT 가 결합한 하이브리드 모델은 뛰어난 정숙성과 연료효율을 실현하였으며 , 2.5L 직렬 4 기통 직분사 ‘다이나믹 포스’ 엔진에 응답성 좋은 8 단 자동변속기가 결합된 가솔린 모델은 기분 좋은 가속감을 선사한다.

타케무라 노부유키 사장은 “토요타 브랜드는 다양한 개성과 라이프 스타일을 가진 고객들에게 보다 즐거운 가치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진화할 것이다”라며 , “이번 모터쇼에서 국내 최초로 공개하는 New Generation RAV4 를 통해 토요타 만의 새로운 가치 전달을 위해 힘 써 나갈 것이니 많은 성원을 부탁 드린다. ”고 말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