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공동연수를 통한 도매시장 고객만족 경영마인드 향상

도매시장법인, 중도매인과 함께한 도매시장 서비스개선실무위원회 공동연수 진행 안상석 기자l승인2019.04.13 10:42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사장 김경호, 이하 '공사')는 지난 2일 경기도 가평에서 도매시장의 CS 경영 마인드(인식)를 향상시키고, 도매시장 고객과의 상생 소통을 통해 고객만족경영을 실행하기 위한 '도매시장 서비스개선실무위원회 공동연수'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공사가 운영하는 도매시장 서비스개선실무위원회는 가락시장, 강서시장의 도매시장법인, 중도매인 등 도매시장 주요 실무자들 및 주요 고객들로 구성된 고객만족경영 협의체로 2010년에 설립되었으며, 고객만족(CS) 교육 진행, 고객만족 경영 우수사례 공유 및 고객 의견 수렴 등의 역할 수행을 통해 도매시장 내 고객만족 경영 마인드(인식) 확산을 도모하고 있다.

이번 공동연수는 공사의 ′18년 고객만족경영 운영 결과 및 ′19년 고객만족 경영 계획을 공유하고 전화 민원 응대 우수 사례 교육을 실시하는 한편,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를 통해 위원회의 결속을 다지는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더불어, 도매시장 실무 책임자 및 주요 고객들의 애로사항과 건의 사항을 듣는 소통의 시간도 가졌다.

나선중 공사 상생협력팀장은 “도매시장 서비스개선실무위원회는 도매시장의 고객 접점에 있는 도매시장법인, 중도매인 등이 중심이 되어 운영되는 협의체”라면서, “위원회 내에서의 고객만족 경영 마인드 함양을 통한 범 도매시장 차원의 고객만족 경영 마인드 확산에 동참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나아가 “이번 공동연수에서 수렴된 위원 분들의 의견 및 건의 사항은 공사 고객만족 경영에 적극 반영하여 실천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안상석 기자  assh1010@dailyt.co.kr
<저작권자 © 데일리환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상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31길 17, 지하(원효로3가)  |  대표전화: 070-4111-1106  |  팩스 : 02-707-1106
등록번호 : 서울 아 03371  |  등록일 : 2009년 6월5일  |  발행인·편집인 : 안상석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상석
Copyright © 2019 데일리환경.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