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추석, 실속 있는 '한가위 아이템'으로
상태바
짧은 추석, 실속 있는 '한가위 아이템'으로
  • 데일리환경
  • 승인 2019.09.11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용적이면서도 뛰어난 기능성 갖춰 다양한 활동에 착용 가능한 고어텍스 제품 인기

올해 추석은 예년에 비해 짧은 연휴기간 때문에 많은 이들이 실용적이면서도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실속형’ 선물을 고려하고 있다. 줄어든 휴일 일수로 고향 방문 자체가 부담스럽기도 하지만 가족들을 생각하는 마음이 담긴 선물을 전달하며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기 위해서다. 일상생활은 물론 활동할 때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부터 건강보조식품, 그리고 미니마사지기 까지 실속 있는 제품들로 사랑하는 가족들의 건강도 함께 챙겨보자.

▲(왼쪽부터 시계방향) 고어텍스 ‘K2 고어 2 레이어 자켓’(남,여), 고어텍스 ‘금강제화 MAX2330FG51’, 고어텍스 인비저블핏 ‘아이더 퀀텀 2.0’, ‘K2 플라이하이크 네오’, 고어텍스 ‘코오롱스포츠 SOX C’,

 

평소 부모님이 걷기나 근교산행 등 일상적인 활동을 즐긴다면 방수·방풍·투습의 기능성을 제공하는 고어텍스 제품 선물을 통해 더욱 건강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응원해보자.

고어텍스 소재가 적용된 K2의 ‘고어 2레이어 자켓’은 방수·방풍·투습 기능을 제공해 외부의 비와 바람은 막아주고 내부에 찬 습기는 빠르게 배출해준다. 뛰어난 투습 기능 덕에 재킷을 오랫동안 착용하고 있어도 땀이 차지 않아 항상 쾌적한 상태로 야외활동에 집중할 수 있다. 또한, 심플한 디자인으로 일상에서도 가볍게 착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가벼운 하이킹에는 고어텍스 소재가 적용된 코오롱스포츠의 ‘SOX C’ 제품이 적합하다. 신발의 착용감에 영향을 미치는 갑피 부분에 고어텍스 멤브레인이 적용돼 방수는 물론이고 내부 습기를 빠르게 배출해주는 투습 기능이 있어 항상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근교 산행 등의 야외활동을 즐긴다면 고어텍스 인비저블핏 기술이 적용된 풋웨어 선물을 추천한다. K2의 ‘플라이하이크 네오’ 제품은 고어텍스 인비저블핏 기술이 적용돼 일반 러닝화와 같은 착화감은 물론, 뛰어난 방수·방풍·투습 기능을 제공한다. 신발 내부 습기를 빠르게 배출시켜주기 때문에 일상생활은 물론 모든 활동에서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아이더의 퀀텀2.0 제품도 고어텍스 인비저블핏 기술과 접지력이 뛰어난 엑스그립 아웃솔이 적용돼 다양한 외부 환경 속에서 러닝 및 워킹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뛰어난 방수·방풍·투습 기능 덕에 장시간 착용에도 하루 종일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야외 활동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활동에서도 기능성 풋웨어는 필수적이다. 출근길을 시작으로 퇴근길까지 계속해서 착용하고 있어야 하는 만큼 내부 습기를 빠르게 배출해주는 투습 기능이 관건이기 때문이다.

금강제화의 ‘MAX2330FG51’ 제품은 고급스러운 소가죽 및 캐주얼한 스니커즈 디자인이 적용됐으며 여기에 뛰어난 기능성이 더해져 출퇴근 길은 물론 평소에도 캐주얼 하게 착용할 수 있다. 고어텍스 소재가 적용돼 외부 수분으로부터 발을 보호해주고 내부 습기는 빠르게 배출해 항상 쾌적한 상태로 착용할 수 있으며, 출퇴근길에 갑작스럽게 비가 내리게 돼도 뛰어난 방수 기능 덕에 걱정을 할 필요가 없다.

▲웅진식품 ‘장쾌삼 홍삼력 골드’

 

평소 건강보조식품에 관심은 있지만 가격 부담 때문에 구입을 망설였던 경험이 있다면 이 제품을 주목하자. 웅진식품에서 출시한 장쾌삼 선물세트는 자신을 위한 선물뿐만 아니라 가족과 친지들에게도 선물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대로 마련됐다.

대표 제품인 ‘장쾌삼 홍삼력 골드’는 6년근 홍삼 농축액과 청궁, 당귀, 영지 등 전통 소재를 더했으며, 70mL 30포의 구성으로 이뤄졌다.

베스트셀러 제품 ‘장쾌삼 발효홍삼 력’은 홍삼 농축액과 6년근 홍삼을 발효시켜 유용한 성분의 체내 흡수를 돕는 발효홍삼이 함유된 제품이다. 부담없이 음용할 수 있는 85mL 용량에 유리병 구성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데일리앤코 ‘클럭’ 마사지기

 

가족 중에 평소 잦은 근육 뭉침을 호소하는 이가 있어 마음이 쓰였다면, 이번 추석 선물로 휴대용 미니 마사지기를 선물해 보는 건 어떨까.

데일리앤코에서 출시한 미니 마사지기 ‘클럭’은 저주파를 이용해 근육을 직접 자극하는 강력한 마사지를 제공한다. 피부와 밀접한 근육이 자극을 받아 근육 뭉침을 완화해주며 작고 가벼워 휴대하기도 편하다. 손에 닿지 않는 곳이나 눈에 보이지 않는 곳도 무선 리모컨으로 간편하게 조작해 사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