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식스, '저소득층 여학생에 여성용품 지원하기' 진행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6-06-29 16:14:27 댓글 0
여성용품 구매에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층 여학생들에게 엔터식스 파우치와 함께 전달 예정

쇼핑, 문화, 외식,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패션쇼핑몰 엔터식스가 저소득층 여학생들을 위해 29일부터 7월 7일까지 9일간 여성용품 기증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최근 공실르 통해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벤트 기간 내 해당 게시물에 댓글 한 개가 달릴 때마다 여성용품 5개가 적립되는 방식이다.

최종 적립된 여성용품은 여성용품 구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 여학생들에게 엔터식스 파우치와 함께 성동구청 및 중랑구청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 소식을 접한 소비자들은 해당 게시물에 "꼭 많은 사람들이 댓글로 이벤트에 동참하여 여성용품이 많은 여학생들에게 전달되었으면 좋겠네요.", "저의 작은 댓글이 그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될수있었으면 좋겠어요.", "이런 이벤트라면 무조건 참여해야죠!" 등의 댓글을 달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엔터식스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이하여 30일부터 7월 10일까지 11일간 서프라이즈 SALE 및 엔터식스 바캉스 1차 파티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바캉스 파티를 맞이하여 모든 구매 고객 대상 리솜리조트 워터파크&스파 최대 50% 할인권을 증정하고 4만원 이상 구매 시 바캉스용 컬러풀 젤리 비치백을 증정하며 10만원/30만원/50만원 이상 구매 시 5% 상품교환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주말에는 식스팩 모델과 함께 사진 찍기, 나만의 바캉스 비치볼 만들기, 팝아트 케리커쳐 체험, 타투 스티커 체험 등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도 함께 제공한다.

‘패션쇼핑몰 엔터식스’와 관련하여 자세한 정보는 엔터식스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