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여행사, 바캉스 시즌 겨냥 '할인 이벤트' 실시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6-06-14 15:49:34 댓글 0
5천원 할인 받고 여름 기차여행 떠나자!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이하여 믿음여행사가 여행상품 예약 시 누구나 5천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믿음여행사 회원가입 시 누구나 지급 받을 수 있으며 발급된 5천원 할인권은 여행상품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믿음여행사는 이번 휴가철을 겨냥하여 탁트인 동해바다와 시원한 계곡을 찾아 떠나는 '강원도 3색 명품 1박 2일 기차여행', '똑소리 나는 강원도 1박 2일 기차여행', 그리고 KBS TV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 촬영지인 '오어사 & 경주 & 부산 1박 2일'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꼭 가봐야 하는 여행지 중 하나인 '여수밤바다 & 남도맛집 1박 2일 기차여행', '고군산군도 선유도 & 군산 근대역사거리 기차여행' 등 새로운 상품도 지속적으로 개발,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강원도 3색 명품 1박 2일 기차여행'은 1박 2일 일정동안 유쾌·상쾌·통쾌 원주레일바이크, 동해바다를 가르지르는 이색열차인 바다열차, 천년 치유의 숲 오대산 월정사 전나무 숲길, 시원한 계곡이 흐르는 무릉계곡, 묵호등대와 벽화마을인 논골담길, 안목항 커피거리 등 강원도 대표 관광지를 두루두루 체험할 수 있는 기차여행 상품으로 숙소인 동해보양온천컨벤션 호텔은 여행의 품격을 더욱 높여준다.

'오어사 & 경주 & 부산 1박 2일 기차여행'은 1박 2일 촬영지로 알려져 지금은 명소가 된 천년고찰 포항 오어사와 파도소리길, 경주역사탐방, 부산의 명소 용궁사, 해운대, 태종대, 자갈치시장을 둘러보고 오는 일정이다.

믿음여행사는 이 상품들은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밝혔다.

또한 '여수밤바다 & 남도맛집 1박 2일 기차여행' 코스는 강진한정식, 여수 회정식, 민물매운탕, 산채정식 등 남도의 대표 맛집에서 식도락을 즐길 수 있으며, 1일차 저녁에 진행되는 여수밤바다 투어는 기억에 남는 멋진 추억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인제 자작나무 숲 & 홍천 수타사 기차여행', '남이섬 & 강촌레일바이크 기차여행', '고군산군도 선유도 & 군산 근대역사거리 기차여행' 등 당일치기로 부담없이 다녀올 수 있는 상품도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다.

올 여름 휴가에 딱 맞는 다양한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믿음여행사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