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百, 5월 연휴 내내 온 가족 참여 가능한 이벤트 개최

성혜미 기자 발행일 2019-05-03 13:23:30 댓글 0
▲ 현대백화점 판교점 5층에 있는 현대어린이책미술관은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현대백화점 제공>
현대백화점이 '가족의 달' 기념 이벤트를 3일간 현대어린이책미술관에서 진행한다.

현대백화점은 3일 "판교 현대백화점 5층에 있는 현대어린이책미술관은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오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미술관 실내와 실외 패밀리가든에서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대어린이책미술관은 우선, 해당기간 1,653㎡(약 500평) 규모의 패밀리 가든에서 넓은 야외 바닥에 컬러 테이프를 활용해 그림을 그려보는 공동 창작활동인 '컬러풀 테이프 드로잉'을 연다. 또한, 다양한 모양의 스탬프와 색연필, 사인펜 등으로 작품을 만들어 패밀리가든에 있는 나무모양의 조형물에 걸어보는 활동도 오후 1시와 3시에 진행한다.


미술관 곳곳에서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5층 '모카랩'에서는 윤지회 작가의 '우주로 간 김땅콩' 원화가 전시되고, 윤 작가의 대표 작품인 '슈퍼보이'로 미술관 로비를 포토존으로 꾸밀 예정이다.

이 밖에 5층에서는 '데이비드 위즈너'의 작품과 연계한 체험 프로그램 '구름공항의 구름 디자이너'와 6층에서는 가족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패밀리 매거진(Family Magazine)'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어린이책미술관은 특히, 어린이날(5월5일)에는 선착순 1천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입장을 진행하고, 4일과 6일에는 각각 'MOKA 씨앗 기프트(50명 한정), 'MOKA 웰컴 기프트(100명 한정)도 증정한다. 아울러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 1층과 9층 식음료 매장에 입장권을 제시하면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자세한 행사와 전시관련 정보는 현대어린이책미술관 홈페이지(www.hmoka.org)와 안내데스크(031-5170-3700)로 확인 가능하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