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가성비 만족시키는 친환경 아웃도어 아이템 출시

이정윤 기자 / 기사승인 : 2020-10-22 19:18:40
  • -
  • +
  • 인쇄
1080만개 페트병 재활용한 에코 플리스 등 선보여
[데일리환경=이정윤 기자]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홍보대사 로운과 촬영한 슬기’로운’ 랜선 트레킹 영상을 공개하고 산린이(산+어린이)와 혼산족의 안전하고 즐거운 가을철 트레킹을 돕는 친환경 제품을 소개한다.

노스페이스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은 산린이인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로운이 가을철 산행에 필요한 아이템 장착을 시작으로 스트레칭으로 몸을 충분히 풀어준 후, 아차산성 길~고구려정~해맞이광장~아차산 경관폭포로 이어지는 코스를 걸으며 가을 산행 팁을 공유한다. 


또한 노스페이스는 로운의 스타일리시한 착장을 통해서 올가을 산행에 필요한 재킷, 가방 및 신발 등의 필수 아이템을 소개한다. 

 

1080만개 페트병을 재활용한 ‘에코 플리스 컬렉션’을 비롯한 해당 제품들은 친환경의 가치를 담고 있음은 물론 기능성과 스타일도 뛰어나 가치 소비 및 가성비를 중시하는 MZ세대나 산린이 등이 산행과 일상에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1990년에 처음 출시된 이후로 꾸준하게 전 세계 아웃도어 애호가에게 사랑받아 온 마운틴 재킷의 헤리티지 디자인을 계승한 ‘에코 고어텍스 마운틴 재킷(ECO GTX MOUNTAIN JACKET)’은 가을철 외부의 찬 바람과 갑작스러운 비 등을 막아주고, 신체의 열과 땀을 빠르게 배출해주어 안전하고 쾌적한 산행을 돕는다. 

 

리사이클링 고어텍스 원단을 적용한 친환경 제품이자 뉴트로 트렌드에 어울리는 스트리트룩으로도 활용하기 좋아 뉴트로 및 가치 소비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층에게도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색상은 레몬, 크림 베이지, 딥 퍼플 및 블랙 등 4종이다.

빅사이즈 백팩 열풍의 주역인 ‘빅 샷’에 겉감은 물론 부자재에도 페트병 리사이클링 소재를 적용해 친환경 가치를 더한 ‘에코 빅 샷(ECO BIG SHOT)’은 산행은 물론 여행과 일상에서도 폭넓게 활용 가능하다. 텀블러를 보관할 수 있는 옆면 포켓에서 가방 내부의 노트북 보관 공간까지 다양한 수납공간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스테디셀러 하이킹화 ‘헥사’의 헤리티지 디자인에 보아 핏 시스템(BOA FIT SYSTEM)을 더한 ‘헥사 보아(HEXA BOA)’는 아웃도어는 물론 일상에서 폭넓게 활용 가능하다. 충격 흡수 능력이 뛰어난 중창(미드솔)을 통해 발에 전해지는 피로도를 낮춰주고, 1족당 6개의 500ml 페트병을 재활용한 100% 리사이클링 메시 소재를 비롯해 리사이클링 가죽과 생분해되는 천연 울(WOOL) 소재의 인솔을 적용한 친환경 제품이다.

1080만개의 페트병을 재활용하며 ‘친환경 뽀글이’ 열풍을 이끌고 있는 ‘에코 플리스 컬렉션’ 역시 올가을 산행에서 남다른 스타일과 기능성을 뽐낼 수 있는 아이템이다.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난 플리스 제품은 산행 시 가방에 보관했다가 산 정상이나 능선에서 바람을 만나거나 휴식을 취할 때 겹쳐입어 체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마데라 플리스 재킷(MADERA FLEECE JACKET)’은 트레이닝 집업 디자인과 가슴 부분 배색이 특징으로 지퍼가 적용된 가슴 포켓으로 수납공간을 늘렸다. 

 

세트 구성의 팬츠와 함께 매칭하면 스포티한 스트리트룩을 연출하기 좋다. △‘아르타카 플리스 베스트(ARTACA FLEECE VEST)’는 간절기에는 가볍게 아우터로 착용하고, 겨울에는 미들 레이어로 활용 가능한 다용도 제품이다.  

[저작권자ⓒ 데일리환경.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