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중도매인 농수산식품유통포럼 개최

안홍준 기자 발행일 2016-07-01 07:35:12 댓글 0
시설현대화사업 도매권역 추진계획 및 도․소매 기능 분리 계획 설명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사장 박현출, 이하 공사)는 6월 29일(수), 가락시장 유통인과 종사자, 지역주민들이 함께하는 농수산식품유통포럼 을 개최하였다.


이번 포럼은 우수 도매법인 및 중도매인 표창과 함께 가락시장 시설현대화사업의 도매권역 추진 계획 및 도․소매 기능 분리 추진 계획에 대한 주요 업무 브리핑, 김용수 교수의 스트레스 관리 특별 강연, 오찬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포럼에는 도매시장 유통인과 종사자 대표는 물론, 행복마켓 서포터즈와 관심있는 시민 등 약 150여명의 다양한 인사들이 참석하여 상호 교류하고, 소통하는 자리를 가졌다.


공사 박현출 사장은 “미래의 가락시장 발전을 위해서 유통인과 공사가 한마음 한뜻이 되어 협력하고 양보해서 시설현대화사업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우수 법인은 ‘한국청과㈜’, 2016년 상반기 정가수의매매 우수 중도매인은 ㈜거상푸르넷 오세훈 외 5명, 2015년도 중도매인 종합평가 우수 중도매인은 송화농산㈜ 천일권 외 5명으로서 2분기 포럼을 통해 표창장과 포상금을 수여했다.


이어서 진행된 김용수 평택대 교수의 ‘현대인의 Energy-up 스트레스 관리’ 특강을 통해 효과적인 스트레스 관리법과 삶을 바라보는 긍정적자세 등에 대한 시연 등으로 유통인과 시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공사 홍보팀장은 향후에도 주요 사업과 이슈에 대한 정책 설명을 포함하여 여러 이해관계자와의 소통과 공유를 확대해서 정부 3.0비전 달성에도 앞장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