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일수록 혜택이 커지는 11월의 키자니아

박가람 기자 발행일 2016-10-28 15:00:09 댓글 0
친구와 같이 올수록 혜택이 커지는 특별 프로그램

글로벌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는 아이들의 이런 마음을 생각해 친구들과 함께 하면 혜택이 더욱 커지는 11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키자니아 서울에서는 아이 3명 이상이 방문할 경우, 명 수에 따라 할인 혜택이 달라지는 ‘모일수록 할인 업’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5명 이상이 오면 최대 40%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므로, 직업체험도 하고, 친구들과의 추억도 만들기에 더없이 좋은 기회이다.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을 위한 특전도 마련됐다. 11월 한 달간 멤버십에 가입하고, 1회 이상 방문한 고객에게는 4인 가족 할인권을 증정한다. 단, 할인권은 다음 달인 12월 2부이용 시에만 가능함을 참조할 것. 이외에도 쌍둥이 고객을 위한 1명 무료 입장 혜택, 카드사 캐시백 혜택, 2부 방문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 방문 시 마다 각기 다른 유형을 선택해 골고루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키자니아 부산은 안전교육과 재난 대응훈련을 받을 수 있는 체험관을 체험하면 마스터 뱃지와 30키조를 더 주는 ‘안전 마스터’를 중심으로 구성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먼저, 7명 이상의 아이들이 함께 방문하면 큰 폭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재난안전본부, 응급구조, 해양안전, 항공안전 등 총 10개의 체험관으로 구성된 ‘안전 마스터’ 미션을 채 완성하지 못한 고객을 위해, 이벤트 기간 발행된 입장권(보딩패스)을 가져오면 최대 2인까지 할인해 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또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성인 1인 무료 입장권을 제공하며, 매주 월요일에는 어린이 1명 유료 입장 시 성인 1명 무료 입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11월 키자니아의 프로그램을 통해 친구들과 즐겁고 유익한 직업체험도 하고, 돈독한 우정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자.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