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고객서비스 강화위해 부산정비사업소 개소

손진석 기자 발행일 2018-02-26 17:50:13 댓글 0
연간 2만여대 정비능력 보유, 서비스네트워크 확충해 서비스 품질 향상 노력 지속
▲ 쌍용자동차가 서비스 네트워크 확충을 통한 고객 서비스 강화 및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부산정비사업소를 개소했다고 26일 밝혔다

쌍용자동차는 고객 서비스 강화 및 품질 향상을 위해 부산정비사업소를 개소했다고 26일 밝혔다.


부산정비사업소는 총면적 2353m²(713평)에 4층 규모로 24개 스톨(Stall: 정비가동능력)을 갖췄다. 30여명의 우수한 정비인력과 최신의 설비를 바탕으로 연간 2만여대의 정비가 가능하다.


일반수리와 보증 및 사고수리 외에도 쌍용자동차의 부품도 판매한다. 또한 대기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고객휴게실뿐만 아니라 인터넷룸 및 카페도 마련되어 있다.


사상구에 위치한 부산정비사업소는 기존의 해운대, 동래 정비사업소와 함께 부산 지역 고객 접근성을 한층 더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쌍용차는 전국에 45개의 정비사업소와 21개의 정비센터 및 지정정비공장과 272개의 서비스프라자 등 총 338개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확보·운영하게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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