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실련 이경율 회장, 환경안전실천대상 국회의장상 수상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8-11-13 21:09:24 댓글 0
환경교육, 작품공모전 개최 등의 환경보전 인식전환에 노력한 공 인정받아
▲ 국회의장상 시상 현장(이경율 회장(좌), 조희완 대회장(우))

다양한 환경정책 및 대안 제시 활동을 활발하게 하고 있는 환경실천연합회(이하 환실련)의 이경율 회장이 11일(일) 국회의원회관에서 개최된 ‘제3회 환경안전실천대상’에서 국회의장상을 수상했다.

환경안전포커스가 주최하고 JMB방송이 주관하는 ‘제3회 환경안전실천대상’은 환경과 안전에 대하여 국민의 경각심을 일깨우고 환경과 안전산업 발전의 공적을 기려 표창함으로써 환경과 안전에 앞장서 노력할 수 있는 기반을 만들기 위해 마련된 시상식이다.

환실련 이경율 회장은 환경오염·훼손행위 모니터링, 하천 수질개선 운동, 푸른숲 만들기 나무심기 활동 등 환경보전에 적극적으로 앞장서고 있다.

또한 환경교육, 작품공모전 개최 등의 환경보전 인식전환에 노력한 공을 인정받아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수상소감에서 이경율 회장은 “이 자리에 올 수 있도록 도와준 회원, 자원봉사자 여러분에게 감사드리며 더욱 체계적이고 적극적인 활동을 하게 될 계기로 삼겠다”고 전했다.

이어 이 회장은 “국내는 물론 지구촌에서 일어나고 있는 여러 환경문제에도 빼놓지 않고 관심을 갖고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활동 방향을 밝혔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