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 이웃돕기 온정 넘쳐

손진석 기자 발행일 2019-01-06 10:04:51 댓글 0
▲ 홍천 남면에 위치한 명덕초등학교 어린이회 회장단은 남면사무소에 관내 독거어르신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생활용품(화장지 20만원 상당)을 기부했다

강원도 홍천 군민들이 연말연시를 맞아 불우이웃돕기에 나서며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고 싶다며 다양한 기부를 통해 사랑을 나누고 있다.


먼저 홍천군 북방면 이장협의회는 지난달 31일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과 후원품을 북방면에 전달했다. 이장협의회는 관내 저소득 층에게 후원금과 후원품을 전달하며,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기를 바라며 정성을 모아 기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홍천군 대한노인회 두촌면분회는 이달 3일 두촌면사무소에 현금 30만원을 기탁했으며, 노인회는 매년 심시일반 작은 돈이나마 모아서 기부해오고 있다.


이어 홍천 남면에 위치한 명덕초등학교 어린이회 회장단도 기부행사에 동참했다. 어린이회 회장단은 남면사무소에 관내 독거어르신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생활용품(화장지 20만원 상당)을 기부했다. 이번 기탁품은 어린이회 주관으로 열린 ‘아나바다 장터’를 통해 마련된 수익금으로 생활용품을 직접 구입해 전달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