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폴더, 온라인몰 단독‘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진행
상태바
이랜드월드 폴더, 온라인몰 단독‘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진행
  • 데일리환경
  • 승인 2019.11.15 0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89% 할인가로 유명 글로벌 브랜드 슈즈를 구매 할 수 있는 기회”
폴더 블랙프라이데이 메인 이미지컷
폴더 블랙프라이데이 메인 이미지컷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슈즈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폴더(Folder)가 오는 18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폴더의 ‘블랙프라이데이’는 유명 브랜드의 신발을 역대급 할인율로 판매하는 연말 할인 이벤트로 올해로 진행 3년차를 맞이했다.

올해에는 최대 89%의 할인폭으로 진행하며, 총 70여 개의 국내외 스니커즈, 의류, 잡화 브랜드가 참여해 2,000개 이상의 할인 상품을 쏟아낼 예정이다.

대표적인 참여 브랜드로는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퓨마, 반스, 휠라 등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와 알파인더스트리, 그라미치, 오베이, 해브어굿타임, 47포티세븐, 그레고리, 잔스포츠, 줄라이나인 등 글로벌 의류, 잡화 브랜드들이 폴더와 손을 잡고 할인 이벤트에 동참한다.

폴더의 블랙프라이데이는 연말템, 데일리, 겨울준비 등 다양한 테마의 할인 기획전이 추가되었으며, 오전 11시, 오후 3시, 오후 7시 총 하루 3번 한정수량으로 파격적인 할인가 상품을 제공하는 ‘타임어택’ 프로모션도 마련되어 있다.

이뿐만 아니라 매일 오전 10시부터 단 1시간 동안 3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증정하고, 스마일페이 혹은 페이코 결제시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폴더 관계자는 “올해는 고객들께서 큰 사랑을 주신 덕분에 신촌 하이라이트 매장을 오픈하는 등 폴더가 한단계 더 도약할 수 있었다”라며, “주신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올해 할인폭 및 상품을 크게 늘린 만큼 더 많은 분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슈즈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폴더(Folder)의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는 오는 18일까지 폴더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